잡앤킬 정대웅 대표, 10년 취업컨설팅 경험을 살려 ‘괄호열고 취업 괄호닫고’ 책 출간

잡앤킬 정대웅 대표, 10년 취업컨설팅 경험을 살려 ‘괄호열고 취업 괄호닫고’ 책 출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30 15: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앤킬 정대웅 대표가 10년의 취업컨설팅 경험을 살려 ‘괄호열고 취업 괄호닫고’ 책을 오는 12월 14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정대웅 대표는 취업 준비생이었던 당시 무려 1632곳에 입사지원서를 제출하고 100여 곳에 면접을 보았던 경험을 살려 어떻게 해야 서류를 통과하고 면접에 붙을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괄호열고 취업 괄호닫고’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전했다. 

이 책에는 잡앤킬 정대웅 수석컨설턴트가 10년 동안 취업 준비생들을 만나오면서 겪었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한 잡앤킬 유튜브 채널의 취업 준비 전략의 핵심 내용이 포함됐으며, 정 대표가 직접 경험한 면접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예시도 담겨 있다.  

이외에도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답변, 취업 준비생이 취업 준비에서 가져야할 마인드와 취업 컨설턴트를 위한 의견이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잡앤킬 정대웅 대표는 “`정답‘을 말하는 취업 준비 방법을 탈피하고 원리와 방법을 알려주는 맞춤식 잡앤킬 취업컨설팅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합격자를 2,000여 명 배출했다. 잘못된 취업방법으로 힘들어 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막역한 취업 준비에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취업 준비 전략을 세우는 것은 쉽지 않다. 이 도서는 취업 준비를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고, 정답이 있다고 말하는 취업 컨설턴트들에게도 다른 방향을 제시하는 책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괄호열고 취업 괄호닫고’ 도서는 잡앤킬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