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1 618 쇼핑 축제 성료…‘후’ 매출 전년대비 72% 신장

LG생활건강, 2021 618 쇼핑 축제 성료…‘후’ 매출 전년대비 72% 신장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6.21 15: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 기준으로, 후·숨·오휘·빌리프·VDL·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 8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중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랑콤·라메르·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