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짜로니‘의 재탄생…삼양식품, ’짜장라면 시장 적극 공략할 것’

‘짜짜로니‘의 재탄생…삼양식품, ’짜장라면 시장 적극 공략할 것’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09.17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삼양식품은 맛과 조리법, 패키지를 리뉴얼한 ‘짜짜로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리뉴얼된 ‘짜짜로니‘는 삼양식품만의 특제 볶음 짜장소스가 적용됐으며, 감자 후레이크를 새롭게 추가해 식감과 감칠맛을 강화했다.

또한 해당 제품의 소스는 액상 형태로 바뀌어 조리법은 더 간단해졌다.

아울러 패키지는 정부의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짜장라면으로 새롭게 선보이고자 맛, 조리법, 패키지 등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짜장라면 라인업을 강화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짜장라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삼양식품)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