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지난 6일, 공단 임직원에 ‘가화(花)만사성 데이’ 행사로 감사의 마음 전해 ...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지난 6일, 공단 임직원에 ‘가화(花)만사성 데이’ 행사로 감사의 마음 전해 ...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5.09 15: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관악구시설관리공단 본부 이사회회의실에서 카네이션 전달 행사 열려...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하여 소규모로 행사 진행

·공단, 이명구 본부장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전해

▲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일, 공단 이명구 본부장외  ‘가화(花)만사성 데이’ 행사를 개최 했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동성)이 자닌 6일, 어버이날 맞이 ‘가화(花)만사성 데이’ 행사가 지난 5월 6일에 관악구시설관리공단 본부 이사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명구 본부장 이하 본부 근무 직원들만 모여 소규모로 진행됐다.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를 맞은 ‘가화(花)만사성 데이’는 어버이날을 맞아 관악구 화훼시장에서 구매한 카네이션을 전 임직원에게 전달하는 공단의 대표적인 가정의 달 행사다.

특히, 매년 이날은 전 직원 대상 정시 퇴근을 독려하여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등 가족친화기업 인증과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받은 기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명구 본부장은 “‘가화(花)만사성’이라는 말처럼 가정이 화목하면 우리가 하는 업무도 잘 추진될 수밖에 없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2012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하여 4회 연속 재인증으로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 여가친화우수기업 인증을 신규로 획득한 바 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