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아이티엔, 무좀&각질관리 제품시연 앵콜세미나 인천 성공적 진행 (전국투어)

페디아이티엔, 무좀&각질관리 제품시연 앵콜세미나 인천 성공적 진행 (전국투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08 15: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문제성 발 교육기관)의 문제성 발 세미나 시즌4 각질&무좀 제품시연 세미나가 많은 원장님들의 요청에 의하여 돌아와 7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열화와같은 성원과 박수갈채를 받으며 인천세미나는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14일 광주, 15일 대구, 16일 부산, 19일 서울, 20일 수원이 차례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앵콜세미나는 70여차례의 세미나를 거쳐 업그레이드 된 오픈세미나이며 총 3부(각 45분) 로 강의가 나뉘어진다. 문제성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해당되는 유해균발톱과 각질에 쓰여지는 닥터아이티엔의 발뷰티BIO 제품 및 최첨단 FX시리즈 제품으로 데모시연이 진행되며 혁신적인 매출코드 시장을 소개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2020년 하반기 무좀&각질관리 제품시연 전국투어 앵콜세미나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인천 : 10월 7일 (수) 성황리에 종료!
광주 : 10월 14일 (수) - 마감 긴급자리 1석 확보!
대구 : 10월 15일 (목) - 마감 긴급자리 2석 확보!
부산 : 10월 16일 (금) - 마감 긴급자리 2석 확보!
서울 : 10월 19일 (월) - 마감 긴급자리 1석 확보!
수원 : 10월 20일 (화) - 마감 긴급자리 3석 확보!

돌아온 무좀&각질관리 제품시연 앵콜세미나는 네일, 미용인들에게 문제성 발 시장에 대한 비전을 제공하며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의 근본적인 원인의 범위를 폭넓게 이해하고 그에 맞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준 전문가 과정의 인트로 세미나이다.

앵콜세미나를 통하여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 방향성과 건강이라는 관심 키워드로 국내 문제성 발 예방전문가인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세미나는 11시부터 진행되며, 약 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고한다. 네일인의 미래와 인생을 바꿀 이번 획기적인 앵콜세미나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빠른 시간 내에 정원이 마감된다.

세미나를 이수한 교육생 전원에게는 페디네이터(문제성 발 예방관리 전문가)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된다고 한다. 세미나에서 준비된 데모시연을 통하여 발뷰티 Bio 제품을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보고, 제품의 사용법을 공부하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페디아이티엔은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을 관리하는 문제성 발 전문 브랜드로써 시흥 Nebb 이혜영원장, 강서 베티네일 박재현원장, 청주 손톱공장 김미경원장, 금천 미모네일 김규분원장, 대구 수성구 제이몬드 손예지원장 같이 전국에 37여곳의 지점이 있다.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을 위하여 정원을 30~40명으로 제한하고있으며 네일인들과 미용인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을 중점으로 다룬다. 모든 세미나는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방역을 철저하게하며 3시간 초집중 세미나의 공지는 인스타를 통하여 안내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