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창립 21주년 기념 ‘라이브 핫 딜’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창립 21주년 기념 ‘라이브 핫 딜’ 행사 진행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21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21일 저녁 6시에 ‘라이브 핫 딜’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의 약자로,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라이브 핫 딜’ 생방송에서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부터 생필품, 홈케어 서비스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 초특가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핫 딜’ 생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이라면 21가지 상품을 한정수량 특별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블렌더 등 가전제품은 한정수량 최대 67%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손소독제, 물티슈, 라면 등 생필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KF 94 마스크 등 일부 생필품은 100원에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전문가에게 가전제품 및 주거공간을 케어받고 싶은 고객을 위한 ‘홈케어 서비스’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청소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스탠드형, 투인원 등 에어컨 타입에 따라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90%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지난 21년간 롯데하이마트에 보내주신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21일 저녁 6시에 하트라이브에서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특가 상품 21가지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방송 시청의 재미와 제품 구매 혜택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4월,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를 론칭한 이후 인기 가전제품, 가구, 홈리빙 상품, 명품 의류와 가방 등 다양한 상품과 시청자를 대신해 이슈 매장을 방문하고 체험해주는 생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