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조진웅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선보여...‘인생 파트너’ 지향하는 이미지 강조

AXA손해보험, 조진웅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선보여...‘인생 파트너’ 지향하는 이미지 강조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9.01 15: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는 ‘자동차보험을 RE:PLAN’을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드라이빙도 AXA자동차보험 하나로 초맞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코로나19 이후 더욱 개인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동차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러 일상에 공감하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초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파트너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모델은 배우 조진웅과 호흡을 맞췄다. 조진웅은 지난 4년 동안 악사손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로 이번 광고에서는 베테랑 드라이버이자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 역할도 수행하는 등 고객들 각각의 삶을 대변했다고 밝혔다.

악사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테랑 드라이버와 3년 무사고 할인 ▲아이들의 로드매니저와 자녀할인특약 ▲평일 출근러와 마일리지 할인특약 등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을 쉽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진권영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 이후 변화된 일상 속 고객들의 다변화된 니즈를 반영해 폭넓은 자동차보험 특약을 알리는 것과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인생 파트너로서 악사손보의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공감대를 더욱 더 밀집하게 형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AXA손해보험]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