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오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오픈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6.11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있는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브레게' 매장
[더퍼블릭 = 최얼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희소가치가 높은 해외 럭셔리 워치·주얼리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0일간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브레게 예거 르쿨트르 피아제 등 해외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13곳이 참여한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평소 판매중인 상품 외에 각 브랜드에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상품 50여 점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헤리티지로의 여행' 을 콘셉트로 해, 최소 50년에서 300년 가까이 운영된 브랜드의 역사를 대표하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 게 특징"이라고 했다.

이어 "판매되는 상품 가운데 16점은 브랜드별로 국내에 1점씩만 입고된 상품으로 구성돼, 명품 워치·주얼리의 희소가치에 매력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희소가치가 높은 럭셔리 워치·주얼리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이어 "올 하반기에도 압구정본점·판교점·대구점·더현대 서울 등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 현대백화점)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