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성장 잠재력 높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참여기업 모집

음성군, 성장 잠재력 높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참여기업 모집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11.01 15: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 시 언론매체 홍보·육성자금 우대·각종 시책 등 지원받아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음성군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2일부터 9일까지 ‘제3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음성군에 본사 및 공장이 있고 3년 이상 경영한 중소기업으로, 연간 총매출액이 10억원 이상, 상시 종업원 수가 300명 미만인 제조업 및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이다.

 

또 연간 이자 비용이 영업이익을 초과하지 않고, 업종별 평균 부채 비율을 2배 이상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선정 후 3년간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유망중소기업 홍보 ▲음성군 중소기업 육성자금(이차보전) 우대 지원 ▲각종 지원시책 우선 지원 또는 가점 부여 ▲기업 활동 촉진을 위한 환경개선사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공고 내용 및 제출 서식은 음성군청 홈페이지 기업지원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기업지원과(☎043-871-3623)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성장잠재력이 높은 기업에 대한 육성이 필요하다”며 “이번 유망중소기업 선정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인 기업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