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TEST 강좌 할인 이벤트 ‘ENJOY SPRING SALE’ 진행

에듀윌, 매경TEST 강좌 할인 이벤트 ‘ENJOY SPRING SALE’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8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매경TEST 강좌를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NJOY SPRING SALE’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ENJOY SPRING SALE’ 이벤트는 매경TEST의 대표 강좌인 ‘200% 환급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200% 환급반은 매경TEST 학습은 물론, 취업 스펙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도록 여러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강좌는 올 7월 대비반과 8월 대비반으로 세분화돼 개인별 학습 기간과 상황에 따라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본 강좌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전략을 전달해 과목별 핵심을 신속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더불어 입문특강에서 실전 모의고사로 마무리되는 다회독 커리큘럼은 반복 학습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추가로 수강료 환급 및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받을 수 있고, 불합격의 경우 시험 응시 이력을 인증하면 무료로 다음 회차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