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 요즘뭐해, 이남수 등장...근황은?

얼짱시대 요즘뭐해, 이남수 등장...근황은?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21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튜브 얼짱TV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유튜버 제롬으로 활동 중인 방송인 이남수가 ‘얼짱시대 요즘뭐해?’ 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한다.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2009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13년 시즌7에 이르기까지 1020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프로그램인 ‘얼짱시대’를 재조명하며 그 시절 ‘얼짱시대’에 출연하여 활동했던 화제의 얼짱들을 다시 만나보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홍영기, 박지호, 강혁민 등 출연한다.

과거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던 이남수는 돌아오는 12월 22일 '얼짱시대 요즘뭐해?'에서 현재 25만 뷰티, 일상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근황을 소개한다. 방송에서는 이남수가 최근 출연한 MBC 뷰티예능 핑크페스타의 촬영장면과 집을 소개하는 일상 브이로그 영상들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유튜브 얼짱TV
-추억의 프로그램 얼짱시대에 7년만에 다시 출연하게 된 소감이 궁금하다.
“너무 반갑고 기뻤어요(웃음) 얼짱시대를 다시 촬영할 수 있는 날이 올 거라고 상상도 못 했거든요. 그 당시에 열심히 재밌게 촬영했던 기억이 아직도 많이 나요. 오랜만에 함께 했던 얼짱시대 식구들을 보니까 행복했고, 여전히 멋지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에 좋은 기운을 받았어요”

-얼짱시대가 방영한지 7년이 흘렀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유튜버 ‘제롬’으로 활동 중이에요. 주로 일상 브이로그와 뷰티 콘텐츠를 만들어요. 촬영부터 편집까지 혼자 작업하며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보여 드리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성격이 꼼꼼하고 감성적인 편인데, 이런 제 감성을 영상에 잘 담아내고 시청자분들과 교감하기 위해 특히 편집작업에 힘을 많이 쓰고 있어요.”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얼짱 이남수, 유튜버 제롬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영역에 끊임없이 도전할 예정이에요. 방송 활동, 연기 활동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얼짱 이남수이자 유튜버 제롬으로 활동 중인 이남수의 일상은 내일 저녁 22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롬은 MCN크리시아미디어 소속으로 활동 중에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