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청소 전문 업체 ‘퍼스트홈케어’, 전국 각지에 청소 서비스 제공

에어컨청소 전문 업체 ‘퍼스트홈케어’, 전국 각지에 청소 서비스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02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나날이 늘어나는 미세먼지로 인해 최근 집안 내 각종 관리서비스를 신청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처럼 개인 방역과 위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과 같은 때, 복잡한 에어컨청소와 세탁기청소 등은 가전은 전문 인력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에어컨청소 전문 업체 ‘퍼스트홈케어’가 서울과 부산, 대구를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퍼스트홈케어는 가정에서 쉽게 청소하기 어려운 세탁기와 에어컨, 침대 등을 전문적으로 청소하는 청소 전문 업체다. 고객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전용 세척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시험성적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한 청소와 방역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학교나 사무실, 병원 등 기관 등에도 방역과 위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케어 관리뿐 아닌 사무실이나 병원 등의 기관 등의 위생과 방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퍼스트홈케어는 서울과 대구/경북 지역에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교육장을 구비했다. 이를 통해 타 지역에서 오는 교육생에게는 숙박을 제공해 보다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교육장에는 최신 출시 모델까지 모두 비치가 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에 대응하여 사전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전에서 흔들림 없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