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교육행정직 직렬 전문 강의 서비스 진행…얼리버드 혜택 제공

에듀윌 9급 공무원, 교육행정직 직렬 전문 강의 서비스 진행…얼리버드 혜택 제공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27 14: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 공무원은 교육행정직 직렬 전문 강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강의 서비스는 에듀윌 공무원 교육행정직 직렬 전문 교수진이 학습 계획 설계부터 강의 커리큘럼 구성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수강생들은 교육행정직 전 과목,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고,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문제풀이 실력 향상과 학습 계획 관리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먼저 3만8500개 문제로 구성된 문풀훈련소와 합격예측 모의고사 서비스를 운영해 수험생들의 실전 문제풀이 실력 향상을 지원한다.

교육행정직 직렬 전문 학습 매니저가 1:1로 관리하는 코칭 시스템과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을 통해 공무원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돕는다.

에듀윌 공무원은 ‘교육행정직 0원 평생패스’ 강의를 수강하고 2023년 대비 5과목 교재를 구입한 수강생들에게 필수과목 교재 지원, 에듀캐시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기초를 쌓고, 최종 문제풀이 실력 완성이 가능하도록 돕는 강의 서비스”라며 “다양한 합격 지원 혜택을 포함해 구성했다”고 말했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