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 진출

고기집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 진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8 14: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마마무 화사의 실제 단골 곱창맛집으로 소개되기도한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아 2020년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코로나19여파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13번가에 군자대한곱창 해외 첫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뉴트로한 브랜드 컨셉에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군자대한곱창의 가맹점은 일매출 연일갱신하면서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신규오픈매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고, 오픈매장은 만석과 고객 웨이팅행렬이 이어지면서 빠르게 해당 지역의 맛집이자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군자대한곱창의 ‘곱창삼합’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트렌디한 고기집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곱창은 안정적인 운영으로 동종업계 중 최상위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수익률이 높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곱창의 원물의 특성상 까다로운 손질이 필요없는 원팩시스템으로 국내 대표 물류센터인 SPC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MBC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실제 곱창단골매장으로 유명세를 탔고, 2020년에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5월에오픈한 부산서면점과 명동점은 오픈당일 만석과 고객 웨이팅이 이어지고, 해당지역의 곱창맛집이자 핫플레이스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은 제주시청점, 건대점, 중계점, 청주지웰점, 평택역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2020히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브랜드이자, 공식 착한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전망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