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순대국 HMR 신제품 3종 선보여

bhc, 순대국 HMR 신제품 3종 선보여

  • 기자명 선다혜
  • 입력 2021.03.31 14: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종합외식기업 bhc가 지난달에 이어 HMR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면서 HMR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hc는 오는 31일 ‘창고43 진한 순대국’, ‘창고43 얼큰 순대국’, ‘창고43 육개장 순대국’ 등 순대국 HMR 3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은 순대국을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아 개발되었다.

'창고43 진한 순대국'은 진하게 끓여낸 육수를 베이스로 푸짐한 머리고기와 순대가 들어간 정통 순댓국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창고43 얼큰 순대국'은 해물을 넣어 얼큰하면서 맛이 깊은 육수에 속이 꽉 찬 순대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고43 육개장 순대국'은 정성껏 끓여낸 육개장 육수에 순대를 넣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판매 채널도 대폭 확대돼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bhc는 기존 판매 채널인 SSG닷컴, Hmall, NSmall, 홈앤쇼핑 온라인몰 외에도 쿠팡, AK몰, 갤러리아몰 등 추가로 신규 채널을 확보하였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 각각 입점해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bhc의 외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좋은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급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핵심 역량을 집중해 다양한 맛과 풍미를 지닌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a40662@thepublic.kr 

<사진제공 bhc>

더퍼블릭 / 선다혜 a4066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