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관리 식단 패키지’, 오늘밤 11시 50분 NS홈쇼핑 30% 혜택가 본방 진행

쥬비스다이어트 ‘관리 식단 패키지’, 오늘밤 11시 50분 NS홈쇼핑 30% 혜택가 본방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4 14: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격상되면서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를 즐기던 예전과는 달리 서로의 안전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해 혼밥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기업들도 위생과 안전을 위해 직원들의 혼밥을 권고하고 나설 정도인데 문제는 도시락을 준비하는 시간적 여유와 제대로 된 영양소 섭취가 어렵다는 것이다.

출근 준비에도 빠듯한 시간에 도시락을 준비해야 하다 보니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간편식이나 대체식으로 대신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영양소 섭취가 되지 않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 섞인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코로나 시대에 건강을 생각한 영양소의 균형이 잡힌 관리 식단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쥬비스다이어트의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로 구성된 ‘관리식단 패키지’가 오늘밤 11시 5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방송을 앞두고 미리 진행된 사전 판매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또 한 번의 방송 중 매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쥬비스다이어트의 ‘건강현미밥바’는 준비의 간편함은 물론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제품으로 준비의 번거로움과 제대로 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혼밥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로 만들어졌으며 무려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쉽게 질리지 않고 반찬과 한데 어우러진 바 형태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바로 따뜻하고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가지 채소를 동결방식으로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해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시기만 하면 케일, 레몬, 양배추, 샐러리, 당근, 양파까지 다양한 채소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채소 섭취가 어려운 혼밥족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NS홈쇼핑을 통해 수차례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쥬비스다이어트의 ‘관리 식단 패키지’는 방부제나 보존료, 설탕, 밀가루 등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쥬비스다이어트 관계자에 따르면 “쥬비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사준 구매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홈쇼핑 본상품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전보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사전 구매를 이용해 주시는 것 같다”며 “아직 이벤트 참여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본방송 전에 사전 구매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푸짐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다”고 전했다. 

쥬비스다이어트의 ‘관리 식단 패키지’는 오늘 밤 11시 50분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30%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