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펫, ‘프리미엄 수비드 자연식 2.0’ 업그레이드 기념 프로모션… 최대 52% 할인

레시펫, ‘프리미엄 수비드 자연식 2.0’ 업그레이드 기념 프로모션… 최대 52%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8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시펫이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프리미엄 수비드 자연식 2.0 제품 3종을 최대 52% 할인 판매하는 업그레이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시펫은 IT 기반의 사료제조 스타트업으로, 앞서 견주가 입력한 반려견의 정보에 기반해 일일 권장 칼로리 계산 및 가장 적합한 사료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와 함께 수비드 자연식 사료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 말 <30일 건강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입맛회복 및 건강개선에 도움이 필요한 100여 마리의 반려견을 대상으로 90% 이상의 기호성과 약 70%의 건강상 긍정적 변화를 확인하였고, 캠페인에 참여한 견주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 업그레이드를 시행하여 레시펫 수비드 자연식 2.0을 출시하게 되었다.

수비드 자연식은 반려견 자연식 사료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화식(火食)의 단점을 보완한 조리법으로, 천연원료를 진공압축하여 65~70℃의 낮은 온도의 물로 익히는 저온공법을 사용한다. 진공을 통해 조리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산화오염을 방지하고 재료 고유의 향과 수분을 지키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단백질 변성이 낮아 육질이 부드러워 반려견의 높은 소화율은 물론 탁월한 기호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레시펫 프리미엄 수비드 자연식 2.0은 더욱 안전한 조리를 위해 깨끗한 생산시설 신규 설립과 함께 반려견의 체중에 따라 일일 급여가 가능한 패키징 구성, 수분으로 인해 급여가 불편했던 진공팩 개선, 급속냉각을 통한 미생물 번식 제어 강화, g당 칼로리 개선에 따른 한 끼 식사량 개선 등이 이루어졌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스타터팩 반값 할인 및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남은 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실리콘 밀폐용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지호 레시펫 대표이사는 “이미 해외는 반려견 자연식 시장이 충분히 검증 및 활성화되어 있는 반면, 국내는 그 성장 속도와 규모에 비해 여전히 수입사료의 비중이 높다”며 “앞으로 국내 또한 양질의 자연식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이며, 제조 노하우 확보와 함께 반려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1:1 맞춤형 사료 제공, 고품질 제품 선별 매칭, 정보 트래킹을 통한 반려견 생애주기별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견주들이 고품질의 자연식 사료를 저렴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