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수험생 시험 대비 돕는 ‘시작팩’ 무료 배포

에듀윌, IT자격증 수험생 시험 대비 돕는 ‘시작팩’ 무료 배포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9 14: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IT자격증 수험생의 시험 대비를 돕는 ‘시작팩’을 무료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작팩은 올해 IT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교재와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자료로 구성됐다.

‘초보수험가이드’ 교재는 수험 생활 시작부터 합격까지 전반적인 수험 과정과 합격자의 합격 노하우 및 학습 방향을 수록해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환경 조성을 돕는다. 더불어 IT자격증 각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의 ‘기본이론 특강’을 통해 학습에 필요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학습 전략을 터득할 수 있다.

또한 기초를 충분히 학습한 수험생은 제공되는 CBT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를 통해 실제 시험 환경을 구현한 분위기와 엄선된 문항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해 실전 대비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작팩을 신청한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기원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수강할인쿠폰과 과년도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한다”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지정 커뮤니티에 해당 ‘시작팩’ 이벤트를 공유하면 바나나 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