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캠핑, 낚시 인구 늘어...‘트래블러’ 평택점 11월 28일 성황리 오픈

겨울철 캠핑, 낚시 인구 늘어...‘트래블러’ 평택점 11월 28일 성황리 오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4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까지도 코로나19가 극성인 가운데 사람들과의 접촉이 적은 캠핑을 취미로 두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홀로 캠핑 및 차박(차량숙박) 또는 가족단위로 다른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면서 즐기는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겨울 캠핑의 시기가 다가오면서 겨울 캠핑용품 준비도 한창이다.

캠핑용품 전문점 ‘트래블러’의 경우, 다양한 침낭과 난로, 전기요 등 많은 겨울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캠핑뿐만 아니라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도 겨울 낚시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려온다. ‘트래블러’는 낚시 초보자를 위한 낚시 코너가 마련되 있고, 낚싯대 세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캠핑 및 낚시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트래블러’는 지난 11월 28일 평택점을 오픈 했다. 오픈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들의 방문과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에도 겨울 캠핑과 낚시를 즐기려는 많은 분들이 평택점 매장을 찾아주셨다”며 “앞으로 오픈하는 ‘트래블러’ 매장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비대면(언택트) 야외활동 인구의 증가로 ‘트래블러’ 창업열기도 뜨겁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트래블러’는 평택점 이외에도 올해 울산점과 대전점, 경기광주점 등도 오픈 했으며, 12월중 수원점과 남양주점이 오픈 예정이다. 또한 김해, 순천, 부천 등이 계약되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더캠트사업본부’는 최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면서, 2016년도 브랜드 런칭 이후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고 있다.

창업비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