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시원스쿨’ 스페인어 교육 부문1위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시원스쿨’ 스페인어 교육 부문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5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시원스쿨 스페인어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시원스쿨 스페인어가 6월 22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스페인어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원어민 파닉스부터 문법, 독해, 청취 등 영역별 강좌를 비롯해 델레(DELE) 시험 A2-B2 단계까지 전 레벨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인강 브랜드다. 스페인어 인강 업계 최초로 특허 출원된 시원펜과 강의를 결합한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브랜드 베스트 강의이자 입으로 말하는 시원스쿨의 학습법을 적용한 왕초보 강의는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365 올패스 패키지’는 브랜드 전체의 43개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로, 강의와 연계된 공식 도서 13종과 단어장, 브로마이드가 포함된다. 특히 2021년 중에 오픈되는 최신 강의도 무료로 추가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현재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만 해도 ‘전 강좌 24시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유료 수강신청 전에 미리 강의 체험도 가능하다.

시원스쿨 스페인어 양홍걸 대표이사는 “많은 회원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여행 등으로 계속 스페인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데에 맞추어 좋은 강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전문 강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