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 가정간편식(HMR) 소곱창군만두, 곱창전골 등 출시

군자대한곱창, 가정간편식(HMR) 소곱창군만두, 곱창전골 등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16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HMR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화사픽 곱창전골 밀키트를 기출시해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본격적으로 가정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시리즈 대한곱창 HMR 3종은 모둠한판구이, 소곱창불군만두, 곱창전골(냉동)이다. 

모둠한판구이는 곱창은 물론이고, 막창,대창,염통 등 다양한 부위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2인분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곱창전골은 기존 출시된 밀키트 형태보다 더욱 간편한 올인원팩으로,  포장을 뜯고 부어서 15분만 끓이면 맛있는 곱창전골이 되는 상품이다.   

또한, 소곱창불군만두는 기존 타 곱창만두들이 돼지곱창을 원료로 하여 만든 상품과는 달리 소곱창이 주재료이다. 거기에 신선한 채소 등 식자재가 들어간 매콤하면서도 풍미가 깊은 군만두이다. 

대한곱창이 출시한 가정간편식 3종은 대한곱창의 인기 메뉴들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지팩 스타일로 간편하고도 쉬워서 누구가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온가족 영양식단은 물론이고 술안주나 캠핑 피크닉용으로 매력적인 상품이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대한곱창이 출시하는 가정간편식 3종은 대한곱창이 가진 노하우를 응축시킨 상품들이다. 가정에서도 쉽게 대한곱창의 맛있는 시그니쳐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야외에서도 쉽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코로나19상황속에서 자연속에서 힐링과 위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캠핑과 피크닉이 하나의 라이프트렌드를 이루고 잇는 시점에서 대한곱창의 기술력이 집약된 3개 상품이 출시되면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곱창여신으로 불리우는 마마무의 화사가 곱창전골 패키지 모델이며, 소곱창 불군만두는 휘인, 모듬한판구이는 솔라를 모델로 하고 있으며, 곧 추가적으로 출시된 떡갈비상품은 마마무 문별이 패키지 모델로 런칭된다. 

대한곱창은 곱창이라는 아이템을 2030세대로 끌어내린 주역 브랜드로서, 젊은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과 메뉴, 다양한 볼거리, 거기에 다양한 비법소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전국에 8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고 연내 10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카오톡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