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비즈코리아, 코로나 감염 재확산에 비대면 통한 렌탈 창업 지원 나서

미래비즈코리아, 코로나 감염 재확산에 비대면 통한 렌탈 창업 지원 나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3 14: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지역 확진자가 보름 만에 50명대로 증가했다. 이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에 해당하는 수치로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다. 


소규모 생활시설과 소모임 통해 코로나19 확산 위험이 크게 상승한 가운데 방역당국은 매우 엄중한 시기로 예의주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렌탈 사업 플랫폼 서비스 기업 ㈜미래비즈코리아는 코로나19 감염 재확산에 비대면을 통한 렌탈 창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미래비즈코리아는 렌탈 관련 사업 및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예비 창업자들의 사업을 도울 수 있는 렌탈 창업 솔루션을 100% 비대면 방식으로 제공 중이다.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 창업 솔루션은 ▲렌탈시장 전망/분석 제공 ▲렌탈상품 기본 교육 ▲렌탈샵 운영 노하우 ▲고객관리/CMS 제공 ▲홍보, 마케팅 교육, 지원▲렌탈몰 성공사례 분석 ▲전화응대, 상담, 접수방법 ▲CS 응대 방법 ▲렌탈 계약 후 고객관리 등으로 이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을 도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주들을 위해 최근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를 오픈했다.

창업주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는 주고 있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해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데 기존 렌탈 시장에서 비영업일로 구분되는 주말 및 공휴일 고객 응대를 통해 창업주들은 한 달 기준 영업일이 약 10일이나 늘어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렌탈 전문 상담원의 콜 대행을 비롯해 자체 개발한 CRM시스템을 사용한 내역조회/녹취청취/렌탈접수/진행조회 등 사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미래비즈코리아 관계자는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는 미래비즈코리아를 통해 렌탈 창업을 한 사업자는 물론, 타 플랫폼 이용 중인 업체, 개인 렌탈 종사자들도 소정의 이용료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한편, 미래비즈코리아는 추후 24시간 365일 렌탈 콜센터 대행 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얼어붙은 창업 시장 상황에도 비대면을 통한 사업 플랫폼을 통해 얼굴 맞댐 없이 원격으로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