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 대비 ‘기출문제집’ 5월 베스트셀러 1위 유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 대비 ‘기출문제집’ 5월 베스트셀러 1위 유지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27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전 대비를 돕는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5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본 교재는 제18회부터 제24회까지 최근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최신 개정 법령 기준, KDS, KCS 등을 반영해 신규 문항을 추가했으며, 영역별 불필요한 문제는 수정했다. 수험생은 7개년 기출 분석 그래프와 기출 총평 등을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면서 난이도별로 자신의 문제풀이 수준을 높여갈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기초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반복 학습 프로세스도 구축했다. 1회독과 2회독은 빠른 정답표와 빈칸퀴즈를 통해 간편한 실력 점검을 도왔다. 마지막으로 ‘오답노트’를 통해 자신만의 핵심 개념 및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문제마다 고난도 문제풀이 노하우를 참고하며 해설지를 통해 정답 및 오답의 이유를 모두 확인해볼 수 있다. 더불어 올해 주택관리사 출제 예상 포인트를 담은 '빈출지문 암기노트'를 통해 최종 복습을 도왔고, 에듀윌 전문 교수의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제공해 체계적인 실전 대비를 이끌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제25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 맞춰 전 과목의 이론을 복습하며 실전 대비할 수 있는 기출문제집을 제작했다”며 “그간 많은 수험생분들과 시험 준비해온 만큼, 에듀윌 주택관리사만의 합격 노하우를 담아 효율적인 학습 프로세스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