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3월 ‘이사·웨딩 페스타’ 진행

롯데하이마트, 3월 ‘이사·웨딩 페스타’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3.02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간 ‘이사·웨딩 페스타’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3% 추가 할인과 최대 30만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안내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캐시백 최대 60만원을 추가로 제공해 총 11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웨딩을 앞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제품 구매 시 관련 서류를 인증하고 배송을 받은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드림, UP!’ 이벤트도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구매한 제품을 상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다.

총 30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구매한 제품의 동일 브랜드 상위 스펙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주거나, 희망하는 생활·주방가전 1개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다.

제품이 배송된 이후라면 무상증정으로 변경해 진행한다.

무상 증정은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태블릿 중 한 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3월 들어서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여러 가전제품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기 위한 수요가 증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롯데하이마트가 3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고 새로운 출발에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