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에듀윌, 건축기사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6.24 14: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수험생에 학습 비법을 제시하는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핵심개념서’ 교재는 최근 소규모 건축물에 대한 안전 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건축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건축기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요점을 담아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다.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도 해당 교재를 통해,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을 학습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구체적으로 최신 기출 핵심 포인트를 반영해 꼭 필요한 개념만을 엄선 후 한 권으로 압축 정리했고, 수험생이 글로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은 표와 이미지를 수록해 과목 별 핵심 개념과 공식을 이해하기 수월하도록 갖췄다.

이와 함께, 수험생의 학습효율을 고려해, 빈출 개념만을 시험 응시 전까지 반복학습 할 수 있게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교재가 지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무료 교재 배포 이벤트는 전 자격증 과정을 통틀어 1회만 신청 가능해, 신청 후 변경 불가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야한다”며 “에듀윌은 건축기사 수험생에 다양한 학습자료와 혜택을 지급하는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단기패스 등 여러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자사에서 선정한 건축기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우유 등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