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연중 온라인 최대 행사 '쎄일하마', 메타버스로 미리 선봬

롯데하이마트,연중 온라인 최대 행사 '쎄일하마', 메타버스로 미리 선봬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28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하마타운 쎄일맛집’에는 맛집거리, 하이마트 매장, 게시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소통공간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맛집거리에는 ‘IT맛집’, ‘혼밥맛집’ 등 4개의 맛집이 있고 맛집에 방문하면 맛집 콘셉트에 맞는 11월 ‘쎄일하마’ 할인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비밀 공간에 방문하면 1만원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물을 찾으면 갤럭시 ‘Z플립3’,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등 이슈 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밀 공간은 11월 1일, 3일, 5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입장할 수 있다. 가상 공간인 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하면 김치냉장고, TV 등 품목별로 제품을 살펴보고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해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 마련된 게시판에 체험 후기를 올리면 선착순 1천명에게 엔제리너스 모바일 쿠폰도 준다. 사전알림 등록 혜택도 있다. 10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하마타운’ 오픈 알림을 신청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하이마트포인트 1만점도 제공한다.

‘하마타운 쎄일맛집’ 방문 방법은 간단하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구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주소창에 ‘하마타운’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하고 캐릭터를 설정하면 입장할 수 있다. URL은 10월 29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세일맛집 하마타운’은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이밖에도 10월 31일까지 소문내기, 공동구매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다. ‘쎄일하마 사전예고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 링크와 캡처본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를 올리면, 매일 선착순 1500명에게 하이마트포인트 5천점을 준다.

가전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뭉치면 싸다!’ 공동구매 행사도 있다. 삼성전자 냉장고, LG전자 노트북 등 12가지 행사 상품을 30% 저렴한 혜택가(청구할인 등을 포함한 최종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부문장은 “11월 온라인쇼핑몰 연중 최대 행사인 ‘쎄일하마’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할인 정보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사전행사를 마련했다”고 했다.

이어 “연말을 앞둔 11월, 가전 구매를 고민한다면 ‘하마타운’에 방문해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도 미리 받으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미지-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