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 1위...“페인포인트 해결 위해 투자와 연구 아끼지 않을 것”

SK매직,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 1위...“페인포인트 해결 위해 투자와 연구 아끼지 않을 것”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22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SK매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모델이며 지난 2008년부터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또한 국제식음료품평원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고 ‘최우수 미각상’를 받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SK매직은 생활가전 분야에서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앞선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직수형 정수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페인 포인트’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SK매직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정수기’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SK매직]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