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스킬 및 전문기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스킬 및 전문기술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9.25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시스템 ‘혈맹 스킬’, ‘듀얼 전문기술’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적과 자리를 변경하거나, 잠시동안 아군으로 만드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혈맹 스킬 10종을 선보였다.

혈맹 스킬은 혈맹에 귀속된 스킬로 혈맹원들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혈맹 아지트에서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 간의 협동, 전투 등에 다양한 양상이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듀얼 전문기술은 4가지 기술(▲연금▲대장▲보석세공▲마법부여) 중 2가지를 전문기술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문기술은 재료를 수확해 이용자가 직접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필수 콘텐츠로, 원래 1개만 전문화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2개까지 가능해져 빠른 캐릭터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또, 탑승펫 장비 최고 등급 SR에서 UR로 상향했다. 승급 재료는 매일 1회 무료로 입장가능하는 소환석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탑승펫 전투력은 캐릭터 전투력에 최대 100% 반영되기에, 장비 승급을 통해 대폭 성장을 이뤄낼 수 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윷놀이 이벤트’와 ‘송편 지원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에서 윷놀이를 하며 게임 아이템을 가져가는 이벤트로, 전문기술 관련 아이템이 핵심 보상으로 제공된다.

‘송편 지원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송편 아이템이 지급되며, 송편을 열면 ‘마프르의 가호’, ‘빛나는 강화 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