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립체육시설 이용자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실시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립체육시설 이용자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11.19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당첨자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3만원 제공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립체육시설 이용자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포스터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 체육사업부는 강남구민이 코로나 이전처럼 활동적이고 건강한 모습으로 구립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강남구립체육시설은 총 7개 시설로 강남스포츠문화센터, 구민체육관, 강남구민회관 체육교실, 대진체육관, 봉은테니스장, 포이테니스장, 매봉산실내배드민턴장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강남구립체육시설을 이용하거나 방문한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올리고 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http://pf.kakao.com/_yhgxgxb/89907622)에 ‘개인 SNS에 업로드한 URL 주소’와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참여” 댓글을 작성한 후, “이벤트에 참여 접수되었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와 온라인 행사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으로부터 강남구립체육시설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SNS를 중심으로 진행하며,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2일 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yhgxgxb)을 통해 발표한다.

박병동 이사장은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를 통해 주민 누구나 친근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남구립체육시설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