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줌(ZOOM) 활용해 ‘멘토 캠퍼스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 운영

YBM잉글루, 줌(ZOOM) 활용해 ‘멘토 캠퍼스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3 14: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 캠퍼스 원장의 운영 노하우와 교재 활용법 등 전수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소통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가맹 원장과 교사를 대상으로 ‘멘토 캠퍼스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멘토 캠퍼스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은 YBM잉글루 가맹본부가 선정한 ‘멘토 캠퍼스’의 원장이 캠퍼스 운영 관리 방법, 교재 및 부가 콘텐츠 활용법, 이벤트 활용법 등 학원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다른 원장들에게 직접 알려주는 제도다. 멘토 캠퍼스 원장에게 궁금한 사항을 사전에 받아서 질의 및 응답 시간도 갖는다. 작년까지는 멘토 캠퍼스를 직접 방문해 진행했지만 올해에는 코로나19 사태로 화상회의 도구인 ‘Zoom’으로 진행한다.

멘토로 선정된 잉글루 원장은 ‘멘토 캠퍼스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 이후에도 다른 잉글루 캠퍼스 원장들과 활발히 소통하면서 멘토 역할을 계속 맡게 된다.

이번에 12월 멘토로 선정된 경기도 광주경안1캠퍼스 장혜순 원장은 “12년 동안 잉글루를 운영한 노하우와 비대면 수업 사례에 대한 팁을 아낌없이 나눠서 다른 캠퍼스의 성장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우수 캠퍼스의 성공 사례를 널리 알리고, 우수 원장들의 위기 극복 경험을 공유해 다른 원장들을 동기부여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원장님들의 성공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1:1 개인 맞춤형 실시간 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학원에 오지 않아도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비대면 수업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