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2020 여름 특별 기획전 ‘미친토익’ 인강 기획전 열어

YBM인강, 2020 여름 특별 기획전 ‘미친토익’ 인강 기획전 열어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3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월 31일까지 ‘미친토익’ 특별 기획전 진행∙∙∙핵심 강의 패키지 구성
- 신청한 강의에 따라 토익시험 응시권·학습교안·과제집 무료제공∙∙∙풍성한 혜택 제공돼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오재환)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말까지 ‘미친토익’ 특별 기획전을 연다. 


‘미친토익’은 전국YBM어학원과 YBM토익인강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자랑하며, 토익 강의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고 강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한층 더 알찬 커리큘럼과 혜택을 갖춘 토익 강의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100일 동안 미친토익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미친토익 멘토 패스’ 과정을 신청하면 실전 연습을 위한 토익 주관사 모의테스트 12회 무료 수강권과 토익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또, ‘미친토익 600+넘기기’와 ‘750+ 1개월 집중완성’ 학습교안과 과제집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청한 강의에 따라 수강료 최대 35% 할인 혜택부터 미친토익 모의테스트 및 해설강의 무료 수강권까지 다양한 수강혜택이 마련됐다.

YBM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YBM넷에서 마련한 풍성한 수강 혜택과 함께 올여름 목표한 토익 점수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