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군자대한곱창, 부산서면점 오픈 이벤트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군자대한곱창, 부산서면점 오픈 이벤트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4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유망창업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부산서면직영매장을 오픈하면서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한 대한곱창은 군자본점과 송파방이점, 그리고 부산서면점까지 3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게된다. 현재 오픈대기매장만 20여개가 넘는다. 


부산서면점이 오픈하면서 부산 및 경남권 고객들은 물론이고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끌것으로 기대가 된다.

그랜드오픈 전 프레오픈날 이미 만석과 웨이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부산에서도 발휘한 군자대한곱창은 뉴트로한 브랜드 컨셉과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양한 메뉴를 구비한 브랜드이다.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은 일매출 연일갱신하면서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데 특히, 신규오픈매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고, 오픈매장은 만석과 고객 웨이팅행렬이 이어지면서 빠르게 해당 지역의 맛집이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과일소스와 갈릭소스, 카레시즈닝 등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대한곱창 부산서면점 오픈기념 이벤트로 소문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는데, 총 200명에게 외시상품권을 증정하게 된다.


마마무 맴버인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2020년에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한 군자대한곱창은 부산서면점 오픈을 필두로, 명동점, 제주시청점, 건대점, 동두천지행점, 중계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군자대한곱창 창업비용과 절차 등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창업전용문의 유선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직영점에서 시식도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