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선보여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선보여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2.01.19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는 어린이용 도서와 장난감, 편백나무 칩 풀장 등으로 꾸며진 테마 공간인데 이곳은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공기 질 관리가 필수적이다라고 삼성전자측은 설명했다.

비스포크 큐브 Air는 인공지능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공기 질 관리를 제공하고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며 특히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10분마다 실내외 공기 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주장했다.

또 필터 속 항균·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무풍청정' 기술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고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해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키즈 라운지를 방문하는 6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과 뽀로로 협업으로 제작된 장난감 '신기한 옷장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안내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