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일 가전제품 초특가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9일 가전제품 초특가 행사 진행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2.03.08 14: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일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원데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일 하루 간 LG전자 김치냉장고, 캐리어 에어컨, SK매직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14개 행사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투표 독려 이벤트도 있다. 3월 9일부터 14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투표 인증 사진을 보여주고 제품을 구매하면 품목 수에 따라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 가전 제품을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대상 품목은 삼성전자 TV,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13개 품목,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등 16개 품목이다. 구매 브랜드에 따라 삼성전자는 최대 39만원, LG전자는 최대 48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 웨딩 등 다양한 행사로 한 번에 여러 개의 가전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엘포인트,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가 3월 한 달간 ‘이사·웨딩 페스타’를 연다. 봄을 맞아 입주나 혼수를 위해 가전 제품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