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포터, 설맞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마케팅 최대 60% 할인

SNS서포터, 설맞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마케팅 최대 60%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3 14: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영향력 확대로 인해 많은 셀럽들과 업체들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마케팅을 진행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인스타그램으로 홍보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계정 육성이 먼저 필요한데 외국인 계정이나 유령 계정으로 인스타 팔로워 수치만 증가시키는 경우엔 효과를 내기 어렵다. 유령 계정으로 팔로워를 늘리게 되면 피드를 업로드해도 좋아요는 전혀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누가 보더라도 어뷰징 계정인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안정적으로 인스타 ‘팔로워’를 늘리는 법은 진성 유저의 ‘좋아요’를 많이 받고 타겟 유저들이 프로필을 방문해야 한다. 인기 게시물에 오르거나 다양한 경로로 노출이 많이 되는 계정이 되기 위해선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 수에 비례하여 좋아요와 댓글이 달려야 하는데 유령 계정이 아닌 실제 유저들이 좋아요를 눌러주는 것이 계정의 인게이지먼트 지수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친근함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은 최근 음식, 여행, 서비스,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30 타겟의 마케팅 채널 1순위로 꼽힌다.

이 가운데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 등 활성화를 도와주는 SNS 마케팅 전문업체 ‘SNS서포터’가 설 명절을 맞이해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업체 ‘SNS서포터’는 유령 계정이 아닌 퀄리티 좋은 실제 유저들의 팔로워, 좋아요 트래픽 유입으로 24시간 자동화 구성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팔로워 늘리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서포터는 2월 1일 기준 일반인, 소상공인 25,000명이 이용하고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누적 주문량 1,675,463건을 달성했다. 유령 계정이 아닌 퀄리티 좋은 실제 유저들의 팔로워, 좋아요 트래픽으로 24시간 자동화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고 안전한 마케팅이 진행이 가능하다.

SNS서포터 관계자는 “자사 상품 중 15일, 30일 계정관리 상품은 바쁜 소상공인, 일반인 분들을 대신하여 안전한 작업을 통해 계정 최적화를 진행시켜 준다.”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홍보는 정확한 타겟층을 지정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 SNS서포터에서는 인스타그램 전문가가 계정 분석을 통한 최적의 홍보를 제공하며, 비용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마케팅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 마케팅 관련 자세한 사항은 ‘SNS서포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