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예향정, 가맹점 공급 안정화 위한 쿠쿠홈시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한식 프랜차이즈 예향정, 가맹점 공급 안정화 위한 쿠쿠홈시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1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프랜차이즈 ‘예향정’ 을 운영하는 ㈜디케이코리아는 지난 7일 쿠쿠홈시스 주식회사 서울사무소에서 쿠쿠홈시스와 쿠쿠밥솥을 비롯한 렌탈 제품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케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예향정’ 매장에 앞으로 쿠쿠홈시스 주식회사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게 되었다. 

예향정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향정 전국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분들께 더욱 맛있는 갓 지은 밥을 제공 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고 전했으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예향정 대표 메뉴를 가장 맛있는 밥과 함께 제공 하겠다.”고 거듭 밝혔다.

예향정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익숙한 메뉴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두루치기를 전문으로 하며 서민 음식업계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식 프랜차이즈 예향정은 이 단순한 메뉴에 차별화된 맛과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전자제품 매장처럼 줄지어 나열된 밥솥을 볼 수 있다. 맛있는 밥맛을 위해 건강한 렌틸콩과 함께 지은 밥을 밥솥채로 내어주고 있다. 

예향정은 ‘쌈 싸먹는 찌개’와 ‘불 두루치기’ 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다양한 쌈 채소를 무한제공하여 맛과 함께 풍성한 한끼를 할 수 있는 쌈밥집이다. 

㈜디케이코리아 김석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양사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신뢰를 쌓아왔기에 가능한 뜻깊은 자리”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동반 성장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한식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예향정은 중장년층 고객은 물론 20~30대의 젊은 고객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충주, 부산 재송동, 서울 송파 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추가 가맹점이 오픈 준비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