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

롯데홈쇼핑,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21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대한 체육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오는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팀 코리아(국가대표 선수단) 제품 개발 및 판매 ▲엠블럼·캐릭터 등 대한체육회 지식 재산권 활용 마케팅 등에 관한 권리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는 23일 개막하는 하계 올림픽과 2024년까지의 국제 경기에 출전하는 국가대표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롯데홈쇼핑이 보유한 상품 및 콘텐츠 제작, 유통 역량을 활용해 굿즈 개발, 각종 스포츠 관련 미디어 콘텐츠 기획 등의 차별화 마케팅을 선보이며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올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롯데홈쇼핑은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과 국가대표 댓글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홈쇼핑 방송 중 응원 영상과 쇼호스트 멘트를 통해 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을 독려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환 마케팅부문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응원하고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 선수들의 땀과 노력이 국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