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기, 무릎마사지기 등 에버조이 제품 최대 50% 할인 설 프로모션 실시

반신욕기, 무릎마사지기 등 에버조이 제품 최대 50% 할인 설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5 1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에버조이가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식 온열제품과 마사지제품 등 최대 50%할인을 실시하는 ‘설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정용 헬스케어 제품 전문기업 에버조이에 따르면 명절을 앞두고 특히 반신욕기, 족욕기, 무릎마사지기 주문량이 대폭 증가하며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주문이 몰리는 것은 물론 구매 및 제품 상담을 받는 사례 역시 높아졌다고 전했다.

에버조이의 공식 쇼핑몰에서는 오는 2월 19일까지 최대 54% 할인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각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대상 제품으로는 물 없이 건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우나 즐길 수 있는 에버조이 건식 홈사우나기, 반신욕기 라인으로 이번 2021년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한 제품이다. 또한 피로한 발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 에버조이 멀티 무릎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라인이다.

에버조이 건식 홈사우나기의 경우 10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건식 반신욕기의 경우 최대 7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수 찜질팩 세트인 에버조이 찜질온의 경우 3개구매시 최대 54%할인이 적용되며 무릎마사지기 제품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에버조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설, 소중한 분께 에버조이의 건강제품을 선물하며 건강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에버조이의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은 에버조이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