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2년 설 맞이해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준비

LG생활건강, 2022년 설 맞이해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준비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18 13: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LG생활건강은 오는 2022년 설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오는 명절을 맞이해 기획된 상품들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 ▲로얄셀렉션 범 에디션 69호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등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후’의 대표적 인기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는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3세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Complex™를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주고,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로시크숨마 라인은 숨 발효 과학의 정수를 담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고농축 질감의 토너는 농밀하게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풍부한 영양감의 에멀전은 실크로 피부를 감싼 듯 농밀하게 스며들어 탱탱한 탄력감과 에너지 넘치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고 안내했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길상화 속 호랑이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한 로얄셀렉션 범 에디션 69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들만을 선별해 구성됐다.

재구매율 1위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대표제품인 힘없는 모발용 샴푸, 리엔 로열젤리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와 바디워시, 치약 및 칫솔 등이 세트에 포함됐다고 말했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된다.

생분해 되는 옥수수전분 캡슐 샴푸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프리미엄 닥터그루트 제품들이 전달하는 탈모케어뿐 아니라 두피 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한 배려깊은 맞춤형 선물로 받는 순간 고급스러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