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에 튜닝 국기몰딩 및 휠 스티커로 개성 더해

메이튼,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에 튜닝 국기몰딩 및 휠 스티커로 개성 더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29 13: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업체 메이튼이 튜닝용 국기몰딩과 휠 스티커로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에 멋스러움과 개성을 더하고 있어 많은 차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는 대표적 패밀리카로 차박 등 여행가기 좋은 차량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차종이며, 메이튼은 국기몰딩과 휠 스티커로 카니발 풀체인지를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시켜준다.

메이튼이 선보이는 튜닝 그릴 국기몰딩은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함이 물씬 풍기는 카니발의 전면부에 멋스러움과 개성을 더해줘 운전자의 소장 욕구를 높여주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하게 빛나는 광택과 선명한 색감, 고퀄리티의 하이그로시 코팅을 통해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태극 국기 몰딩으로 새롭게 꾸미는 것 역시 가능하다.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튜닝 국기몰딩은 메이튼만의 꼼꼼한 기술력으로 코팅해 벗겨짐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고퀄리티의 일체감을 주는 것은 물론 단차와 유격 없이 포인트를 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메이튼의 튜닝 그릴 국기 몰딩은 유일한 단일 컬러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색다른 느낌의 카니발KA4 튜닝을 완성시켜준다. 강력한 테이프로 장착이 편리하며, 장착 후 순정에 상처가 없다.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튜닝에 있어 국기몰딩과 함께 휠 스티커를 빼놓을 수 없는데, 메이튼 튜닝 휠 스티커는 밤하늘의 오로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홀로그램으로 디자인적으로 특별함을 구현했다.

여기에 여러 각도에서 다양한 색상의 연출이 가능하고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고 1:1 맞춤 핏으로 퀄리티 높은 카니발 풀체인지 튜닝을 완성시킬 수 있다.

순정같은 일체감을 구현한 피팅으로 차의 첫인상을 촌스럽지 않고 유니크 하게 만들어주는 메이튼 휠 스티커는 장시간을 장착해도 공간 없이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하고 오염과 일상 스크래치에 강한 접착력을 가지고 있어 빗물이나 세차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업체 관계자는 “메이튼 그릴 국기 몰딩과 휠 스티커로 포인트를 주면 나만의 개성을 살린 특별한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튜닝 국기몰딩과 휠 스티커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이튼’을 통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