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우량 물건 추천 라이브방송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우량 물건 추천 라이브방송 선보인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8.04 13: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를 운영하고 있는 황경진경매학원 황경진 학원장이 우량 물건 추천 방송 및 강의 제 1기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8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본 강의는 1부(70분) 황경진 학원장의 강의와 2부(70분) 명지토지개발아카데미 특수경매 분야 이종실 교수의 강의로 구성된다.

창원 황경진경매전문학원에서 지난 12년간 경, 공매 강의를 해온 황경진 학원장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매수신청대리 강의, 경남대학원 석사과정 후학 배출 등 풍부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채널을 통해 약 500여 개의 동영상 강의를 공개하고 유튜브 교재 1, 2, 3, 4집을 발간한 바 있다.

황경진 학원장은 수익성 물건을 제대로 고르고 권리분석을 해야 하는데 많은 이들이 이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약 1만5000건의 경매와 5000건의 공매가 움직이는 가운데 전문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이 홀로 권리분석에 문제 없는 우량 물건을 고르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 황경진 원장의 의견이다.

황경진 학원장에 따르면 형편상 경매함정(47유형)에 대한 대처 방법과 권리분석이 어려운 구독자가 매우 많다고 한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강의를 기획하였으며 이번 강의를 통해 경, 공매 우량 물건 추천과 함께 권리분석 기법을 전수한다.

황경진경매학원 황경진 학원장은 “흔히 부동산 지식이 없으면 3대가 어렵다고 한다. 혼자서 유명 경매학원을 다니거나 유튜브 강좌를 통해 간혹 좋은 물건을 만날 수는 있겠지만, 스스로 검색을 통해 소액으로 높은 수익을 내는 물건을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강좌에서는 엄선한 약 100건의 우량 물건을 추천 받고 공, 경매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아낌 없이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 1기생 모집인 만큼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서둘러 수강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에서는 신규 수강 신청자에 한해 굿옥션 전국 1개월 구독료를 무료 제공하고 유튜브 구독 컬러 교재 4권 구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 4일간 우량 물건 추천 및 상담, 권리분석 보수 등 부동산 공, 경매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