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대구지방세무사회, 은행 주요 지점 전담 세무사 위촉

DGB대구銀-대구지방세무사회, 은행 주요 지점 전담 세무사 위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4 14: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3일 본점 3층에서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구광회)와 DGB전담 세무사 제도와 운영과 관련하여 전담 세무사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DGB의 찾아가는 세무상담 서비스’ 운영 콘셉트에 따라 실시된 본 위촉행사는 DGB대구은행의 20개 클러스터 소속 영업점에 대구지방세무사회 추천 우수 세무사를 매칭하게 된다.

DGB대구은행과 대구지방세무사회는 지난 2020년 11월 지역사회 발전과 양 기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제도를 공동 운영함에 따라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대구세무사회는 DGB대구은행의 대구·경북 20개 주요 영업점에 총 23명의 전담 세무사를 매칭, DGB대구은행의 소속 영업점 우수고객에 대한 무료 세무 상담 등 고급 세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DGB대구은행의 ‘허브앤스포크(Hub&Spoke)’ 제도는 Hub(중심) + Spoke(바퀴의 살)의 합성어로, 중심 영업점과 주변 영업점의 결합(클러스터)를 통해 영업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영업점 간 협업체계 구축으로 지점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다.

클러스터는 허브앤스포크 영업점 그룹의 명칭으로, DGB대구은행은 2021년을 고객 중심의 협업형 허브앤스포크 제도 활성화의 일환으로 본 전담 세무사 제도를 시행하게 됐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