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공간샘’ 마석점, 8월 16일 오픈 기념 50%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 선보인다

스터디카페 ‘공간샘’ 마석점, 8월 16일 오픈 기념 50%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 선보인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7.30 13: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내달 16일 일요일 학습자를 위해 오랜 기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해온 프리미엄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공간샘이 남양주 화도읍 마석우리에 48번째 가맹점 마석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오픈을 기념하여 50% 할인가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공간샘 마석점 이용 고객은 개점 예정일인 내달 8월 16일 이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할 경우 본래 13만원인 4주 기간권 및 100시간 정액권을 50% 할인가인 각 6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사은품으로 피자교환권 또는 열공시간 및 코끼리명상 프리미엄 1개월권을 지급받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용권 50%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공간샘 마석점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공간샘 마석점’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공간샘스터디카페 마석점이 위치한 마석우리는 학구열 높은 학교들이 위치해 있는 만큼 학생들의 공부 의욕이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학업에 대한 열정을 뒷받침해 줄 만큼 제대로 된 마석 스터디카페나 마석 독서실을 찾아보기 어려웠던 것이 마석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아쉬움이었다.

이렇듯 마땅한 학습장소가 없는 상황에서 공간샘 마석점의 개점은 마석우리 인근 학생들에게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청결한 시설 위생 및 공간과 좌석의 다양성을 통한 집중력 극대화로 독보적 브랜드 신뢰도를 갖고 있다.

유사업체들과 달리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설립 초기부터 상대적으로 높은 단가에도 불구하고 친환경 자재 사용을 고집해왔다.

공간샘 관계자는 “최근 신설되는 학습장소들은 언뜻 깔끔해 보일 수 있으나 새집증후군의 위험이 있어 학부모님 입장에서 자녀를 믿고 맡기기에 불안한 것이 사실”이라며 “새집증후군은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주원인인 만큼 어지러움, 메스꺼움, 피부트러블, 눈 따가움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학생의 관점으로 설계된 학습공간으로 유명하다. 학생들의 성향이 모두 다르고, 또 매일의 컨디션이 일정하지 않음을 고려하여 설계된 것이다.

실제 공간샘의 학습공간은 3가지 컨셉으로 구획되어 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레 집중할 수 있는 피렌체 공간, 백색 소음을 통해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터디존, 노트북 타이핑이 허용되는 갤러리 공간이 그것이다.

또한 각 학습공간에는 오픈테이블, 커튼석, 창가석 등의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이용하는 학생들 각자의 성향과 매일의 컨디션이 다른데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의 통일성만 외치는 ‘시설중심’의 대다수 학습공간과 전혀 다른 행보다.

현재 시공 중인 공간샘스터디카페 마석점은 아직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개점 소식을 접한 마석우리 인근 학생 및 학부모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러한 폭발적 관심은 안심하고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니즈를 공간샘 마석점이 완벽히 충족시키기 때문으로 분석되며 ‘사전예약 이벤트’가 이러한 열기에 기름을 부은 것으로 보인다.

이런 상황에서 공간샘 스터디카페 마석점의 개점 소식은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무인화 시스템을 갖춘 카페형 독서실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위해 2020년 창업 시장의 독서실 트렌드를 살펴보며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계약을 준비하고 있는 초보창업자 입장에서 1등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인 공간샘의 개점을 분석하는 것은 필수이기 때문이다.

공간샘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학습공간 조성과 철저한 시설 위생은 공부하는 학생분들뿐만 아니라 자녀를 맡기는 학부모님들의 마음까지 고려하는 공간샘의 철학”이라며 “마석우리에서 제대로 된 마석 스터디카페나 화도 스터디카페를 찾고 계신 학생분들 모두 2020년 8월 16일까지 진행하는 공간샘 마석점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받으며 최고의 학습 공간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