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뷰티 아이템, 비바크림으로 바디라인 관리

에센셜 뷰티 아이템, 비바크림으로 바디라인 관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1 13: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찬 새해의 시작,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매를 가꾸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일명 다이어터 사이에서는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가슴 탄력이 사라지는 현상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바디 라인을 예쁘게 관리할 수 있는 에센셜 뷰티 아이템 비바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슴크림 전문 브랜드 비바코리아의 베스트 제품 비바크림은 가슴크림 시장 점유율 90%로 13년동안 국내 가슴크림 선두주자로 사랑받고 있다. 

비바크림의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그냥 바르는 것보다 가슴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이 좋은데 아침, 저녁 하루 2번 미온수 샤워 후 적당량을 도포하여 양 손바닥으로 유두 중심으로 둥글게 원을 그리듯 가슴 전체를 마사지하고 손바닥으로 겨드랑이에서부터 가슴 윗부분까지 살을 끌어 당기듯 마사지를 10회 반복하면 된다.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원료로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효과로 주름개선 크림이나, 가슴크림에 주로 함유되어 있는 보르피린 성분은 국내 최초로 비바코리아 비바크림에 사용 되었으며, 피부의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성분으로 꺼짐에 의한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아디포피린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제품으로 바디의 탄력을 잃은 다이어터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 바디라인 관리템으로 비바크림 외 비비업C/D와 V2패치를 같이 사용할 경우 가슴 관리에 대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에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새 해를 맞이하여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비바크림에 대한 수요도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며 “비바크림은 지속적인 바디 관리 습관을 기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바코리아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