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평 1만개 돌파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구매평 1만개 돌파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3 13: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밥족'이 증가하며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동 치킨, 핫도그 등 간편 간식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기업들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HMR)을 잇따라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제품은 뛰어난 편의성과 함께 기름을 쓰지 않아 건강하게 맛있는 간편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가 늘고 있으며, 최근 보토 에어프라이어, 한경희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대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맘카페와 커뮤니티의 입소문과 추천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키첸’이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모인다.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소음을 최소화하는 특수 기술을 도입해 전자레인지보다 조용한 48dB의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초고속 히팅' 기술을 도입하여 열의 순환 속도가 매우 빨라,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의 식감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분리형 바스켓으로 세척까지 매우 간편하다. 특히 국내 최대인 5개의 할로겐 히터를 사용했으며,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6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한번에 닭 3마리까지 조리 가능한 용량을 자랑한다. 

엄선된 알짜 정보만 전하는 ‘jtbc 알짜왕’에서도 소개된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유명 요리 유튜버들도 극찬하는 제품으로 12,000개가 넘는 네이버쇼핑 소비자들의 구매평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가성비 높은 에어프라이기로 추천되고 있다.

키첸 관계자는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식약처 검증을 받은 최고급 테프론 코팅과 스테인레스 소재로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더불어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안전인증서 100% 등록, KC 인증을 통해 전자파나 용량, 성능 등 모든 조건에서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첸은 12차 완판 기념으로 에어프라이기 제품 구매 시 4만원의 파격 할인과 함께 2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종이호일 50매와 전용 디바이더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포토 구매평 작성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베스트 구매평으로 선정 시 드롱기 토스트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키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