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드림 포레스트’ 전원주택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드림 포레스트’ 전원주택 분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1 12: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 설계 가능

시스템 타운하우스의 선두주자 고암산업개발(대표 이광재)과 성신산업(대표 김영윤)이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일원에서 용인 타운하우스 ‘드림 포레스트’를 분양중이다.

용인 ‘드림 포레스트’ 타운하우스는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1:1 맞춤 설계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내장재 외관자재 등을 직접 정할 수 있어 나만의 집으로 완성할 수 있다. 총 3,906㎡ 규모 용적률 100% 건폐율 19.72%로 자연녹지가 풍부하며 넉넉한 주차 공간과 개인정원을 소유할 수 있어 층간소음 및 주차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단지는 1단지 11세대, 2단지 15세대, 3단지 8세대 총 34세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건립되며 모듈러형 건축공법으로 동절기에도 시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목조주택이 아닌 철근콘크리트 시공으로 안전성을 확보하고 외풍과 소음에 강한 최고급 시공자재 사용했다. 

최신 건축 트렌드인 박공지붕을 사용해 높은 층고의 탁 트인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A타입 149.56㎡(45.24평형) 지상 1층~2층에 아이들 놀이방이나 창고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옵션 △B타입 205.81㎡(62.3평형) 지상 1층~2층에 벙커주차장과 창고로 이용 가능한 지하1층(용적률제외)으로 구성되며 모든 부분 구조변경이 가능하다. 

타운하우스 내부는 경력 20여년의 설계사이자 15년차 주부 이정남씨의 주부들에게 최적화된 동선설계 및 주방과 분리된 다용도실, 부부 전용의 넓은 드레스룸 설계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공간 배치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특히 붉은벽돌(점토벽돌)을 사용해 단열효과를 높이고 로이3중유리 사이에 아르곤가스를 채워 넣은 1등급 창호 및 내·외장 2중 단열공법으로 난방비 및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어 전원주택의 단점인 관리비 부담을 줄였다. 

용인 타운하우스 ‘드림 포레스트’는 교육여건이 우수한 학세권 타운하우스로 단지에서 도보 10분 이내 청곡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도보 5분 거리 중학교 신설이 계획돼 있다. 추후 어린이집과 중고등학교가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건립되며 경희대 국제캠퍼스, 경기대, 성균관대 등이 인접해 있다. 

그리고 도보 거리에 청명산공원산책로와 기흥신갈호수공원이 있고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남부CC 등 다양한 여가문화시설이 가까운 전원생활 최적의 입지로 자녀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사업지는 약 5~15분 거리에 이마트 및 홈플러스,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케아 등이 위치해 있으며 아주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도 가깝다.  차량 약 5분거리로 영동 및 신갈, 보라지구의 쇼핑, 교육, 문화, 의료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어 편리한 도심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분당선 상갈역(9분)과 에버라인 기흥역(10분)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경부고속도로 전용차로로 강남역, 서울역, 강변역으로 바로 이어지는 서울행 광역버스가 다수 배치되어 있으며 공항버스와 수도권 각 지역으로 이동하는 일반버스가 운행 중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 용서고속도로 청명 IC까지 5분, 신갈 IC에서 7분거리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울강남까지 약 30여분, 수지 분당에서는 10분 이내에 접근 할 수 있어 용인 내에서도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용인 ‘드림포레스트’는 샘플하우스를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직접 내방해 기입주 세대와 공사중인 현장을 직접 관람 가능하며 대표전화로 문의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