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 그룹 킹덤 인터뷰… “선한 영향을 준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다”

롤링스톤 코리아, 그룹 킹덤 인터뷰… “선한 영향을 준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다”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1.11.27 12: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킹덤 커버 이미지.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롤링스톤 코리아가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그룹 킹덤(KINGDOM)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킹덤 (KINGDOM)과의 인터뷰에서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 앨범을 준비하며 노력하고 있는 것, 킹덤의 매력 포인트 등 솔직하고 유쾌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전했다.

음악 활동을 통해 후에 대중들에게 어떤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킹덤 멤버 단은 “한국과 케이팝을 전 세계에 알리고 어디서든 선한 영향을 준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멤버 아서는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에게 판타지돌이라는 수식어가 있다. 판타지돌이라는 말 자체로 영원히 남고 싶다. 킹메이커 분들과 대중분들에게 킹덤만의 스타일이 선명하게 자리잡을 수 있을 만한 상징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남고 싶다”고 말했다.

같은 시간 공개된 영상 인터뷰에서는 킹덤으로서 이루고 싶은 꿈, 킹덤이란 이름으로 가장 즐거웠던 순간 등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 킹덤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7왕국에서 온 7왕’ 킹덤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