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단일매장 복합브랜드’ 컨셉으로 주목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단일매장 복합브랜드’ 컨셉으로 주목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7 12: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 급증과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배달 음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 19에 대한 감염 우려로 외식문화가 줄고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주문이 증가하면서 배달음식시장은 전년대비 84%나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한 외식 프랜차이즈는 하향세를 보이는 반면 배달 수요 급증으로 배달창업은 강세를 보이며 침체된 외식시장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배달창업 아이템이 주목받기 시작하자 시장에서 다양한 배달창업 브랜드가 쏟아지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독특한 컨셉을 내세운 배달창업 브랜드 달리는려석들이 화제다. 달리는려석들은 단일매장 복합브랜드컨셉으로 매장 내 다수의 브랜드-메뉴군을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실속형 배달창업 아이템이다. 

달리는려석들은 샵인샵 개념으로 한 매장에서 다수의 브랜드 그에 따른 다양한 메뉴군을 판매할 수 있어 4계절 불황없이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달리는려석들에 도입된 브랜드로는 지랄떡볶이(떡볶이), 냉전시대(냉면), 박상미수제돈까스(돈까스), 천년설렁탕(설렁탕)으로 한식, 중식, 일식, 퓨전에 이르기까지 매 시즌 외식 트렌드에 부합된 다양한 메뉴 브랜드를 지속 개발하여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달리는려석들은 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한 대표적인 소자본창업임과 동시에 창업비 또한 본사의 제1금융권 제휴를 통해 100% 전액대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외식업계로는 최초로 일정기간 목표매출이 달성되지 않을 경우 창업비를 100% 환불해주는 창업비 환불제도까지 도입해 안전하게 투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안전장치까지 마련.

이러한 브랜드 경쟁력과 본사의 파격적인 창업지원혜택 등으로 달리는려석들은 런칭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았음에도 본사에 가맹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의 가맹본사는 최단기간 PC방 프랜차이즈 전국 300호점 돌파, 프랜차이즈브랜드 가맹관리부문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수상, 2020착한프랜차이즈인증 등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달리는려석들의 소자본창업 지원혜택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