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시즌, 배우 ‘신세경’ 주연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발표회 진행

케이티시즌, 배우 ‘신세경’ 주연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발표회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22 1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케이티시즌은 제작보고회를 열고 오는 28일 seezn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시네마틱 리얼다큐멘터리 영화로 배우 신세경의 진짜 모습을 진솔하게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라고 설명했다.

seezn이 쇼박스와 손잡고 만든 첫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리얼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장르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뷰와 스케치로 구성된 일반 다큐멘터리와는 달리 배우의 실제 일상을 따라가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것이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제작보고회에는 주인공 신세경과 연출을 맡은 김종관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서 주목할 만한 포인트를 소개했다고 말했다.

‘어나더 레코드’는 seezn에서 독점 공개되며 올레tv 등 KT그룹 미디어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 오리지널 ‘어나더 레코드’를 통해 서촌의 정취와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seezn은 다른 OTT에서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티시즌은 오리지널 콘텐츠 협업을 다각화하고 장르적 색채도 넓힐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방송사·제작사·크리에이터 콘텐츠 협업을 진행해 오리지널 콘텐츠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KT]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