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사회복지사1급 맞춤 학습 시스템” ‘에듀윌 평생패스’ 강좌

“23년도 사회복지사1급 맞춤 학습 시스템” ‘에듀윌 평생패스’ 강좌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6.23 11: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에 맞춰 전용 학습 시스템을 담은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본 강좌는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해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전 강의를 업데이트했다. 8과목의 주요 내용을 한권에 정리한 최신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교재를 활용해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도 구성했다. 이어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제작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영역별 부족한 학습 부분을 점검하며 실전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초보자의 빠른 기초 실력 향상을 돕고자 입문특강과 과락 탈출 키워드 특강도 마련했다. 수강생은 심화 이론 학습 이후 7개년 기출족보 특강으로 올해 출제 예상 문제를 정리하며, 모의고사 해설특강으로 고난도 문제 풀이 전략도 배워볼 수 있다. 궁금한 학습 부분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으로부터 1:1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고, 출제 예상 포인트 특강으로 실전 대비 마무리 학습할 수 있다.

온라인 수강 경험이 없는 이들을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코칭 서비스도 지원한다. 최신 자료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학습 성향에 맞춰 필요한 학습 방법을 알려주며 수강생활 전반을 관리해 공부 슬럼프도 방지한다는 것이다.

특히, 내년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무료 수강 연장혜택도 제공해 빠른 재시험 준비도 돕는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듀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